#include <iostream>
#include <vector>
#include <algorithm>
using std::vector;
int curSortMode = 0; // 0: 오름차순, 1: 내림차순
struct ExtremaGroup{
double value;
vector<int> nodeList;
ExtremaGroup(double a, vector<int> b) {
value = a;
nodeList = b;
}
};
int main(){
vector<ExtremaGroup> V;
int value = 10;
vector<int> a;
a.push_back(100);
a.push_back(200);
V.push_back(ExtremaGroup(value, a));
int value2 = 20;
vector<int> b;
b.push_back(300);
b.push_back(400);
V.push_back(ExtremaGroup(value2, b));
int value3 = 30;
vector<int> c;
c.push_back(500);
c.push_back(600);
V.push_back(ExtremaGroup(value3, c));
int value4 = 40;
vector<int> d;
d.push_back(700);
d.push_back(800);
V.push_back(ExtremaGroup(value4, d));
//구조체 벡터 삼차원 배열 포인터 선언
vector<ExtremaGroup> * ptrV[10][10][10];
//3차원 배열 포인터[3][3][3]에 하나의 벡터구조체 저장
ptrV[3][3][3] = &V;
//3차원 배열 포인터[3][3][3]에 저장해둔 벡터 구조체 참조
vector<ExtremaGroup> nV = *ptrV[3][3][3];
//3차원 배열 포인터[3][3][3]에 저장해둔 벡터 구조체 출력해보기
for(ExtremaGroup v: nV){
std::cout<<"-----"<<std::endl;
std::cout<<v.value<<std::endl;
for(int i: v.nodeList){
std::cout<< i <<std::endl;
}
}
}
C++ 개념 더보기
'◼️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++] 벡터 구조체 정렬. 오름차순, 내림차순, 같을 경우 다른 요소 기준으로 순서 지정 (0) | 2023.10.20 |
---|---|
[C++] 구조체를 함수로 넘겨서 값 변경하기 (0) | 2023.10.19 |
[C++] 2차원 구조체 배열 포인터로 구조체에 접근하기 (0) | 2023.10.19 |
[C++] 클래스의 정적멤버 (static) (0) | 2023.09.17 |
[C++] delete 예약어를 이용한 명시적 메서드 삭제 (0) | 2023.09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