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include <iostream>
typedef struct Person{
int value;
}Person;
void changeValue(Person *p){
p->value++;
}
int main(){
Person p1 = {1};
Person p2 = {2};
Person p3 = {3};
Person p4 = {4};
changeValue(&p1);
changeValue(&p2);
changeValue(&p3);
changeValue(&p4);
std::cout << p1.value << std::endl; //결과 : 2
std::cout << p2.value << std::endl; //결과 : 3
std::cout << p3.value << std::endl; //결과 : 4
std::cout << p4.value << std::endl; //결과 : 5
}
C++ 개념 더보기
'◼️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++] 구조체 벡터를 3차원 배열 포인터에 저장해서 사용하기 (0) | 2023.10.20 |
---|---|
[C++] 벡터 구조체 정렬. 오름차순, 내림차순, 같을 경우 다른 요소 기준으로 순서 지정 (0) | 2023.10.20 |
[C++] 2차원 구조체 배열 포인터로 구조체에 접근하기 (0) | 2023.10.19 |
[C++] 클래스의 정적멤버 (static) (0) | 2023.09.17 |
[C++] delete 예약어를 이용한 명시적 메서드 삭제 (0) | 2023.09.17 |